평판 관리 -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만약 당신이 성공적인 사업을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 이미지를 전문적으로 유지하는데 무엇이 관련되어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전문가답지 않은 방식으로 평판을 관리하면 가능한 한 빨리 사업이 망할 수 있다.
계속해서 읽고 올바른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사항을 알아보십시오.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낄 필요가 있다.
후속 시스템을 자동화하여 계속 연락하십시오.
최근 구매 경험에 대해서도 보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자신이 대표하는 브랜드에 대해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는 좋은 공격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항상 당신의 이름과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인지 확인하고 긍정적인 피드백에 집중하라.
이것은 당신이 부정적인 말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익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긍정적인 내용이 많을수록 부정적인 논평은 영향을 덜 받게 될 것이다.
상냥하게 지내세요.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질문이 게시되면 가능한 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으면 추적자에게 조사 중임을 알리십시오.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통, 이것은 당신의 사업 이름이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사업을 공식으로 본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더 많은 신뢰를 얻을 것이다.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모든 뉴스 또는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항상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줄 수 있을 것이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에서 관심 있는 중요한 이야기를 검색해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네 평판을 봐.
불만족스러운 고객이나 단순히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또는 당신의 회사로부터 검색 엔진에 부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를 당신은 결코 알 수 없다.
검색 결과를 계속 지켜보면 부정적인 피드백이 결과에서 높게 나오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하고 한 달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체크인하십시오.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운영할 사람을 고용하라.
그들은 너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한다.
좀 개인적인 쇼가 된다는 건 기계가 아니라 너무 멀리 가지 마.
모든 개인 프로모션을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나쁜 상황을 바로잡으려 한다면 이것은 중요하다.
한 가지 팁은 특정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를 절대 게시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같은 제스처를 추구하는 다른 불평을 받게 되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사실이 아닌 정보가 있으면 사이트 소유자에게 제거 요청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 정보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사업에 안 좋은 일이 생길 때, 그 뒤에 오는 것은 당신의 평판에 손상을 입히는 것이고, 그것은 수익 저하를 초래할 수 있다.
온라인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예방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제 알 것이다.
자, 오늘부터 그것을 연습할 수 있다.